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오세아니아] 사이판 3박 4일 #3. 마나가하섬, 월드리조트 BBQ

by 온틀 2023. 8. 8.
반응형

사이판 마나가하섬 갔다가,

사이판 월드리조트 BBQ로 끝내기

셋째날은, 반잠수함 타고 마나가하섬 가기.

물 색깔 최고다.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스노클링도 하고 나름 재미있었다.

 

돌아와서 다시금 먹는 월드리조트 식사.
돌아보면 이때 정말정말정말 많이 잘 먹었다....

코코넛 새우튀김이 맛있었다.

셋째날 밤은 하이라이트로 선셋BBQ를 했다.

하늘이 예술이다.

야외에서 밥먹기.

원주민 공연도 보고!

 

BBQ라 그런지 구운고기 요리가 많았다.

마지막에 먹은 구운 미니바나나는 맛이 좀...

마지막 조식도 끝내주게 알차게 먹었더랬다.

나오기 전에 건망고를 비롯한 여러 기념품을 사 갔는데
비누는 친구 주고 망고는 먹었다.

4일동안 거의 자유일정으로 푹 쉬고 온 사이판!
1월인데도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였다.
조용한 휴양지로 최고인 것 같다.
괌 보다는 약간 시골 느낌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더 매력이 있는듯!

#온틀아카이브 2015-01-21

반응형